즐겨찾기+  날짜 : 2024-03-29 오전 01:27: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문화/여성 > 종합

경주엑스포 여름 Pool축제‘★★★★★’

“물 깨끗하고 쾌적 ‧ 다양한 이벤트에 가성비 갑”
“그늘막이 신의 한수”… 온‧오프라인 호평 이어져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인기가수 공연… 이번주는 DJ KOO (구준엽)

진혜인 기자 / hyein2314@naver.com입력 : 2019년 08월 08일
↑↑ 경주엑스포 여름 Pool 축제 버블 풀이 최고예요
ⓒ GBN 경북방송

‘경주엑스포 여름 Pool(풀) 축제’가 방문객의 호평을 받으며 휴가철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오픈 한 ‘경주엑스포 여름 Pool 축제’가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와 다채로운 공연, 깨끗한 시설, 친절한 운영 등 관광객의 찬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 GBN 경북방송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꾸준한 발걸음을 하고 있고, DJ공연과 함께 진행되는 ‘나이트 버블 비어파티’도 인기를 끌며 젊은 관광객들이 매일 저녁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찾고 있다.
ⓒ GBN 경북방송

특히 수질관리와 대형 그늘막 등 쾌적한 시설에 대한 관광객의 높은 점수와 온라인 후기가 이어지며, 경주엑스포가 기획력과 행사 운영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 GBN 경북방송

여름 풀 축제를 찾은 김준현(38.울산) 씨는 “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왔다”며 “수영시설과 함께 푸드트럭 등 경주엑스포 내 시설들을 이용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친구들과 경주여행을 온 황지은(21.서울) 씨는 “낮에는 풀장에서 시원하게 수영을 하고 저녁에는 8시까지 운영하는 경주타워와 솔거미술관을 관람할 것”이라며 “더운 낮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저녁에는 신라문화와 미술 감상, 경주 전망까지 볼 수 있어 일석삼조”라고 즐거워했다.

입장권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주엑스포 여름 Pool 축제 이용객 리뷰도 아주 긍정적이다. “대형 그늘막이 있어 햇볕걱정 없이 쾌적하게 놀았다”, “그늘막이 신의 한수였네요. 올 여름방학 여기서 살래요”, “수질 점검시간에도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이벤트 진행해줘서 넘 좋아요”, “직원 분들도 친절합니다” 등의 시설과 운영에 만족한다는 글이 주를 이뤘다.
ⓒ GBN 경북방송

“경주에 이런 곳이 생겨 너무 좋아요. 올 여름 몇 번 더 와야 겠어요”, “가성비 갑!! 이틀째 오고 있음”, “가격대비 완전 만족입니다”, “싸고 볼거리 먹을거리도 많고 깨끗하고 경주 오시면 꼭 한번 와보세요”라고 추천하는 글도 수두룩하다.

특히 경주엑스포는 삼성, 현대, SK, LG, 포스코, 코오롱 등 대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판촉활동을 펼쳐 수도권 관광객들의 방문비율이 높았다고 밝혔다.

이밖에 어린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련한 교육체험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었다. 경주소방서와 경북소방본부의 도움으로 지난 2일 진행된 ‘찾아가는 119 안전체험교육’은 상황별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 지진 대피체험 등을 교육하며 학부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재)독도재단이 지난달 27~28일 축제 오픈에 맞춰 운영한 ‘독도홍보버스’도 VR로 보는 독도와 독도배경 포토존 무료 사진 촬영 등을 체험하기 위한 관광객들로 붐볐다.
ⓒ GBN 경북방송

‘여름 Pool축제’는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금~일은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유아, 어린이, 성인 등 연령에 맞는 6개의 풀장과 높이 11m, 길이 40m의 하이 슬라이딩, 매 시간 운영하는 즉석 이벤트가 흥을 더한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인기가수 공연은 축제의 열기를 끌어 올린다. 오는 10일엔 DJ KOO(구준엽), 17일엔 원투, 24일엔 DJ춘자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진혜인 기자 / hyein2314@naver.com입력 : 2019년 08월 08일
- Copyrights ⓒGBN 경북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조민 시인이 만난 오늘의 시 - `능내역` / 노해정 시인..
이강덕 시장, “포항시-포스코 새로운 상생시대 함께 열어가길 희망”..
포항시 치매안심센터, 치매 어르신과 보호자들을 위한 원예 치유 프로그램 시작..
포항종합사회복지관 봉사단체 ‘촛불회’ 국무총리 표창 수상 영예..
포항시 북구 치매안심센터, 치매공공후견사업 후견지원회의 개최..
북구보건소, 결핵예방주간 및 결핵예방의 날 맞아 캠페인 실시..
경북도, 사회간접자본(SOC) 국비확보 및 주요현안 대책회의..
북구 치매안심센터, 치매어르신 주거 환경 개선 안전물품 제공..
국민연금 2023년 기금 운용수익률 13.59% 역대 최고..
경주국립공원사무소 봄철 산불대비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포토뉴스
시로 여는 아침
능내역 1 노해정 호수에서 피어난.. 
우주 약국은 한가해요홍여니 너와 나의 유대감은 설화 속 감정 같은 것이.. 
눈동자를 주고 갔다정선희마지막이라고 생각할 때 단풍이 든다달마산 도솔암.. 
최동호 교수의 정조대왕 시 읽기
정조는 1752년 임신년에 출생하여 영조 35년 1759년 기묘년 2월..
상호: GBN 경북방송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중흥로 139번길 44-3 / 대표이사: 진용숙 / 발행인 : 진용숙 / 편집인 : 황재임
mail: gbn.tv@daum.net / Tel: 054-273-3027 / Fax : 054-773-0457 / 등록번호 : 171211-00585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진용숙
Copyright ⓒ GBN 경북방송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