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동 남산금오마을 경로당 준공
진혜인 기자 / gbn.tv@daum.net 입력 : 2010년 12월 20일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던 남산동 금오마을 경로당이 2010년 12월16일 오전 11시 이달 도의원님, 대한노인회경주시지회 김판대 회장님, 경주농협 황도석 조합장님, 각급기관 단체장과 지역주민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준공식을 개최 하였다.
|  | | | ⓒ GBN 경북방송 | |
이날 행사의 남산금오마을 경로당은 시비 1억8천만원의 보조금과 남산동 안마을에 거주하는 황경환씨의 토지(6천만원) 부지 기증으로 남산동 120-2번지에 대지 459㎡, 건축면적 78.6㎡, 철근콘크리트조 지상 1층 골기와로 6월16일 착공하여 오늘 준공하게 되었다 이날 시장님을 대신하여 이상애 월성 동장님께서는 축사를 통해서 노인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노인복지에 더욱 힘쓸 것을 약속하셨고 동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기를 당부하셨다 준공식후 금오 마을회에서 마련한 중식으로 내빈과 어르신들의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
진혜인 기자 / gbn.tv@daum.net  입력 : 2010년 12월 20일
- Copyrights ⓒGBN 경북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포토뉴스
창원 김달진문학관은 제37회 김달진문학상 시 부문 수상자로 이상국 시인..
|
토마토 거리 원도이 벽을 쌓읍시다 아니, 벽을 삶읍시다 토마토처럼 ..
|
감은사로 간 시인류현주답사객으로 보이는 45명을 태운 버스가주차장으로 ..
|
최동호 교수의 정조대왕 시 읽기
정조는 1752년 임신년에 출생하여 영조 35년 1759년 기묘년 2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