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자력본부 이용태 본부장 취임
구효관 기자 / ku0344@hanmail.net 입력 : 2010년 12월 28일
|  | | | ↑↑ 신임 이용태 월성원자력 본부장 | | ⓒ GBN 경북방송 |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 신임본부장으로 이용태 전울진원자력본부장이 취임했다.
27일 취임한 이본부장은 “원전 운영의 안전성과 신뢰성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여 발전소를 운영함으로써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월성원자력본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용태 본부장은 강릉 출신으로 서울산업대 기계설계공학과, 한양대산업대학원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1979년 한국전력 공사에 입사해 영광원자력본부 2발전소 기술실장, 본사 정비기획처 엔지니어링실장, 고리원자력본부 제1발전소장, 월성원자력본부 신월성건설소장, 본사 자재처장, 원자력발전기술원 건설기술실장, 울진원자력본부장 등의 주요 보직을 거쳤다. 가족으로는 부인 박옥경 여사와 1남 1녀를 두었다. |
구효관 기자 / ku0344@hanmail.net  입력 : 2010년 12월 28일
- Copyrights ⓒGBN 경북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포토뉴스
창원 김달진문학관은 제37회 김달진문학상 시 부문 수상자로 이상국 시인..
|
토마토 거리 원도이 벽을 쌓읍시다 아니, 벽을 삶읍시다 토마토처럼 ..
|
감은사로 간 시인류현주답사객으로 보이는 45명을 태운 버스가주차장으로 ..
|
최동호 교수의 정조대왕 시 읽기
정조는 1752년 임신년에 출생하여 영조 35년 1759년 기묘년 2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