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건소 건강증진과, 내남면 푸른마을&누리봄일터에서 봉사활동
김경진 기자 / gbn.tv@hanmail.net 입력 : 2013년 01월 29일
|  | | | ⓒ GBN 경북방송 | |
보건소 건강증진과(과장 이경희)는 1월 26일(토) 내남면 경주푸른마을&누리봄일터에서 장애인 50명을 대상으로 2013년 제 1회 자원봉사활동의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 날 건강증진과는 중증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잇솔질 교육방법과 구강청결의 중요성을 알리고 개별 구강상태를 검사 실시 후 불소도포를 직접 실시했으며, 구강교육을 통해 장애인들이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건강증진과는 2013년 올 한해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 실천의 결의를 다졌다
|  | | | ⓒ GBN 경북방송 | | |
김경진 기자 / gbn.tv@hanmail.net  입력 : 2013년 01월 29일
- Copyrights ⓒGBN 경북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포토뉴스
창원 김달진문학관은 제37회 김달진문학상 시 부문 수상자로 이상국 시인..
|
토마토 거리 원도이 벽을 쌓읍시다 아니, 벽을 삶읍시다 토마토처럼 ..
|
감은사로 간 시인류현주답사객으로 보이는 45명을 태운 버스가주차장으로 ..
|
최동호 교수의 정조대왕 시 읽기
정조는 1752년 임신년에 출생하여 영조 35년 1759년 기묘년 2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