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난우회 전시회 개최
김광희 기자 / 입력 : 2013년 02월 28일
문경난우회(회장 강용모)는 오는 3월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문경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14번째 난 전시회를 개최한다.
|  | | | ⓒ GBN 경북방송 | |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난을 사랑하고 난과 더불어 생활하는 12명의 회원들이 정성껏 기른 춘난 및 풍란 등 200여점을 전시하여 수줍은 듯 은은한 향과 자태를 시민과 함께 즐기고자 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방문객에게는 난에 대한 소개와 작품 하나하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많은 시민이 관람하기를 바라고 있다.
담당자 : 문경난우회 회장 강용모(문경시청 경리담당 011-9592-3774) |
김광희 기자 /  입력 : 2013년 02월 28일
- Copyrights ⓒGBN 경북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포토뉴스
창원 김달진문학관은 제37회 김달진문학상 시 부문 수상자로 이상국 시인..
|
토마토 거리 원도이 벽을 쌓읍시다 아니, 벽을 삶읍시다 토마토처럼 ..
|
감은사로 간 시인류현주답사객으로 보이는 45명을 태운 버스가주차장으로 ..
|
최동호 교수의 정조대왕 시 읽기
정조는 1752년 임신년에 출생하여 영조 35년 1759년 기묘년 2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