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풍기인삼 1000년 고도 경주를 가다!
‘2010 경주 술과 떡 잔치’ 행사 참가
황재임 기자 / gbn.tv@hanmail.net 입력 : 2010년 04월 16일
영주시에서는 4월 17일부터 4월 22일까지 6일간 개최되는 2010 경주 술과 떡 잔치 행사에 참가해 풍기인삼을 홍보한다.
경주 황성공원에서 거행되는 ‘제13회 2010 경주 술과 떡 잔치’는 경주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역사도시 경주를 알리기 위한 행사로 영주시에서는 소백인삼영농조합(강성찬)이 참가하여 수삼과 인삼가공제품을 가져가 인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의 동주(同州)도시 15개 시군이 참여하는 행사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으로 진행된다.
영주시 관계자는 “앞으로 전국의 큰 문화행사 뿐만 아니라 대형유통업체, 정부행정청사 등 홍보효과가 큰 홍보 장소를 찾아 우리시 우수한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하여 농가소득증대에 많은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
황재임 기자 / gbn.tv@hanmail.net  입력 : 2010년 04월 16일
- Copyrights ⓒGBN 경북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포토뉴스
창원 김달진문학관은 제37회 김달진문학상 시 부문 수상자로 이상국 시인..
|
토마토 거리 원도이 벽을 쌓읍시다 아니, 벽을 삶읍시다 토마토처럼 ..
|
감은사로 간 시인류현주답사객으로 보이는 45명을 태운 버스가주차장으로 ..
|
최동호 교수의 정조대왕 시 읽기
정조는 1752년 임신년에 출생하여 영조 35년 1759년 기묘년 2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