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경북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 입상
안동진명학교
황재임 기자 / gbn.tv@hanmail.net 입력 : 2010년 07월 15일
안동진명학교(교장 최종철)는 7월 13일 구미1대학에서 개최된 제10회 경북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에 본교학생 8명을 참가시켜 우수한 성적(금상 1, 은상 1)을 거두었다.
정보지식의 지름길인 컴퓨터 활용능력을 향상시키고, 장애인들의 정보화 사회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올해로 10회째 개최된 본 대회에서 본교학생 황윤우(고1-2)학생은 정보검색부문 금상을, 이경찬(고2-1)학생은 에듀테인먼트 부문 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 지도교사 : 최병영, 정동주, 김기현
|  | | | ⓒ GBN 경북방송 | |
앞으로도 본교 학생들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해 교과 수업은 물론 방과후 교실 등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
황재임 기자 / gbn.tv@hanmail.net  입력 : 2010년 07월 15일
- Copyrights ⓒGBN 경북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포토뉴스
창원 김달진문학관은 제37회 김달진문학상 시 부문 수상자로 이상국 시인..
|
토마토 거리 원도이 벽을 쌓읍시다 아니, 벽을 삶읍시다 토마토처럼 ..
|
감은사로 간 시인류현주답사객으로 보이는 45명을 태운 버스가주차장으로 ..
|
최동호 교수의 정조대왕 시 읽기
정조는 1752년 임신년에 출생하여 영조 35년 1759년 기묘년 2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