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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시장 김충섭)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시민들을 직접 응대하는 인허가 담당자 및 읍면동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서비스 정신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마음이 통하는 소통방법에 대해 실습과 사례중심으로 실시하였고 특히 이번 교육에는 김충섭 김천시장이 직접 민원공무원들을 대면하여 양일 간 있는 교육의 서두 강의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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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충섭 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김천시민이 요구하는 공직자의 자세는 다리하나 더 놓고 터널 하나 더 뚫는 것이 아니라, 민원인 한 명 한 명 대할 때 진정성 있는 자세와 배려하는 친절에 있다.”고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