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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시민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주 수요일 아침 마다 종합민원실 내에 근무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Happy together 청렴‧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청렴‧친절교육은 열린민원과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1인 강사로 나서 민원창구에서 발생한 민원사례, 민원해결 미담공유, 친절에 대한 명언소개 및 청렴‧친절구호를 실시하고 전 직원이 함께하는 아침체조로 마무리를 한다. 장성윤 열린민원과 과장은 “민원실은 김천시의 얼굴이며, 청렴‧친절교육을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열린민원과에서는 ‘민원자원봉사자 안내서비스’ 및 노약자, 장애인, 외국인을 위한 ‘사회적 배려자 창구’ 설치, 지역적 행정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찾아가는 현장민원실’등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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